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플레이몬스터아이웨어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
작성자 플레이몬스터아이웨어 (ip:)
  • 작성일 2015-0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808
평점 0점

입금확인이 안되요.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동일하지 않아 지연될수 있습니다.
입금확인 지연될시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이 가능한 은행을 알고 싶어요


입금가능한 은행은

 

농협은행 352-0754-6029-43 예금주 황귀하

 

기업은행 019-097423-01-015  예금주 황귀하

 

입니다.

카드결제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확인후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
"카드취소요청"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처리요청"이
되는 것 이기 때문에 "취소처리요청"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카드사취소처리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3~5일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현금카드/직불카드도 위의 기간이 지난 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간이 지나도 환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플몬아이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으로 결제 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 상품 수령후 수령일내에 요청하신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이체처리 됩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문자메세지를 전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시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CJ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CJ를 이용하여 보내 주시면 왕복 5,000원이 적용되오나 타 택배 이용시 배송비가 추가요금이
나올수가 있으며 추가요금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 됩니다.


환불주의사항


[환불이 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하신 날로 2일 이내 고객센터로 반품접수를 꼭 해주셔야 하며,
    7일이내 상품이 도착해야합니다.
 2 주문하신 상품과 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 오배송 -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 )
 3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 상품불량 -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 > 무상 교환처리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날짜로부터 7일 이상 경과된 경우
 2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
 3 상품을 착용하였을 경우
 4 브랜드 박스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A/S 가능한가요?


저희 플몬아이에서는 공식 수입업체를 통한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플몬아이에서 구매하시면 자사 품질보증서를 동봉해 보내드립니다.
A/S시 품질보증카드를 꼭 지참해주세요.
품질보증서는 공식 수입사 정품을 인증하며  A/S가 가능합니다.
제품상태에 따라 유상,무상처리 진행됩니다.
제품의 이상이 있을시 플몬아이즈 고객센터 [02-2249-8688 ]로 상담후 저희쪽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실 제품 상태를 확인후 A/S 진행여부를 알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zoo   btn1 btn2 btn3 btn4 btn5 btn6
KCP구매안전서비스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고객님의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결제시 PG에스크로 구매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